임신을 계획하는 분들은
초초초초초초초초 예민해지는 임신초기 증상😂
증상놀이로 하루종일 긴가민가하며
맞는지 안맞는지 많이 고민하실텐데요~!
물론 임신테스트기가 젤루 정확하지만
사실 극초초초초초기는 테스트로 나오기 어려우니
제가 직접 겪은 증상을 공유해볼께요.
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! 저도 임신을 계획한 터라 그런지
이게 똭 감이 오더라구요~ ^^
1. 졸립다.
- 진짜 저녁먹고 8시가 되면 그냥 잠들어버렸어요.
저의 의지랑은 전혀 관계없구요~ 엄청 피곤하고
다 필요없고 오직 잠만이 살길인 듯 마냥 그렇게 잠이 왔어요. 희안하게 착상기간부터 졸렸던것 같아요.
2. 배가 은근히 불편하게 아프다.
- 요건 생리전 증후군 같이 비슷해요. 은근히 우리한(?) 그런 느낌이 들어요. 그래서 아~ 아닌가? 곧 그날이 시작되려나? 이런 착각도 하게 만들죠. 그런데 배가 불편한 느낌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길 나중에 의사샘께 들었어요.
3. 소화가 잘 안된다.
- 소화가 안되요. 막 탁 막힌 듯이 그래요. 별다르게
과식한 것도 아닌데 속이 답답한 느낌... 계속 들더라구요. 이건 입덧기간에도 계속 그렇다능... 😭
4. 입안이 헌다.
- 저는 구내염이 왔어요. 찾아보니 은근히 임신초기 증상으로 구내염을 앓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. 전 처음엔 아 요즘 내가 너무 무리한건가~ 많이 피곤한가부다 했는데 임신하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쉽게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!
5. 갑자기 꽂히는 음식이 생겼다.
- 요거는 진짜 지극히 개인적인 증상이었는데요~ 정말 갑자기 잘 안먹었던 연어스시가 며칠동안 생각나고 똠앙꿍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. 🤣🤣🤣 평소에는 못먹으면 다음날 생각안나는데 이번에는 먹을때까지 생각났고 먹어야지만 끝나겠더라구요~ 그래서 연어스시를 일주일에 세분이나 먹고 똠양꿍도 기어코 찾아 먹었답니다.
그러곤 싹 잊었네요~!! 신기하게 입덧 증상이 이 시기에 나타난 것 같았어요.
그렇게 어느정도 임신을 예감한 저는 배란일 +12일 경에 테스했고 두줄을 봤어요!
지금 제가 적은 것은 초초초초초 극초기부터 느껴왔던 것들이고 거의 안정기 전까지는 구내염빼고 계속 달고 가네요~ 정말 진짜 임신은 쉽지않은 여정입니다😅
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좋안 결과 있길 바래요😍
카테고리 없음
직접 겪은 임신 초기 증상
728x90
댓글